STEAM GROUP
TEME 'A' 0A0
STEAM GROUP
TEME 'A' 0A0
1
IN-GAME
5
ONLINE
Founded
February 1, 2014
Language
Korean
34 Comments
Jul 5, 2017 @ 8:02am 
그보다 피시방에서 조이스틱까지 써서했는데 뭔놈에 커맨드기 100개가넘어;; 접어
Jul 5, 2017 @ 8:02am 
사줘요
Jun 26, 2017 @ 4:12am 
님들 다같이 철권을 합시다
Feb 16, 2017 @ 12:41am 
ㅇㅇ 하루에 한번씩은 보긴함 사람있는지 없는지
Feb 16, 2017 @ 12:36am 
여기 활동하긴 하니?
May 13, 2016 @ 10:23pm 
뭐지 이 내글에달린건
May 13, 2016 @ 10:22pm 
히히힣히힣
Oct 9, 2015 @ 1:12am 
ㅋㅋㅋㅋㅋ
Oct 6, 2015 @ 3:54am 
밍친 여기 얼마만이지 1년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Sep 10, 2014 @ 6:14am 
죽어버릴래
Aug 18, 2014 @ 3:17am 
끝났다
Jul 31, 2014 @ 2:20am 
제 그룹에 가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^^
Jul 29, 2014 @ 5:32am 
에이스 오브 스페이드 하는 분?!
Jul 23, 2014 @ 5:03am 
몰컴하기 위한 컴터 마우스를 사야겠어!
Jul 5, 2014 @ 7:48am 
난 뭘 했길래 관리자 직위에 있짘ㅋㅋㅋㅋㅋ
May 29, 2014 @ 4:08am 
닉넴 바꾸면 여기 댓글로 000 에서 111으로바꿧다고 달아주세요
May 23, 2014 @ 5:29am 
예스잼.
May 23, 2014 @ 5:17am 
저 데모맨 룩 추천점여
Apr 5, 2014 @ 6:55pm 
나상자줘
Mar 5, 2014 @ 3:39am 
그룹 이름수정 어디서하지?
Mar 5, 2014 @ 3:35am 
어디가 틀려? 지적점
Mar 4, 2014 @ 12:07am 
여기있는 사람들은 다 요요동 인가요
Feb 24, 2014 @ 7:36pm 
누가 저한테 탄산총 기부해주세요 ㅠㅠ

Feb 18, 2014 @ 11:51pm 
네 이제 이벤트 하겠습니다 낼 당첨자 발표 하겠습니다
Feb 16, 2014 @ 4:49am 
여기 아무나 들어오세요^^ 그
Feb 13, 2014 @ 9:40pm 
제 이벤트 올라 왔습니다
Feb 13, 2014 @ 4:33pm 
이그룹 관리자 저 입니다 이제 이벤트 얼마 안남았어요
Feb 12, 2014 @ 4:46pm 
여기 제 그룹 회원,친구 건들지마세요 건들면 저 가만 안둡니다...
Feb 12, 2014 @ 6:39am 
모두 제 그룹 가입해줘서 진심 감사 드려요 ㅠㅠ 감동이다 ㅠㅠ
Feb 10, 2014 @ 6:45pm 
그리고 게임상 멀티로 만나서 이벤트 하기도 합니다
Feb 10, 2014 @ 6:44pm 
이 그룹은 그냥 게임을 하면서 모르는정보있으면 그정보를 도와주는 그룹입니다
Feb 10, 2014 @ 4:05pm 
안녕하세요 이그룹은 어떤그룹인가요?
Feb 10, 2014 @ 5:05am 
모두 제 그룹에 가입해서 감사합니다^^
Feb 10, 2014 @ 4:23am 
ㅎ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