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치과의사의 가족들 Dr.Family
STEAM GROUP
치과의사의 가족들 Dr.Family
0
IN-GAME
4
ONLINE
Founded
November 18, 2013
Language
Korean
Location
Korea, Republic of 
39 Comments
Jun 17, 2019 @ 6:20am 
살아있음?
Aug 1, 2014 @ 5:19am 
i'll be back soon
Jul 12, 2014 @ 4:17am 
굳 ㅋㅋ
Jul 12, 2014 @ 3:56am 
가입인사 :-)
Mar 10, 2014 @ 5:26am 
ㅋㅋㅋㅋ
Mar 9, 2014 @ 8:09am 
힐링님은 세계 쩨에에에일 유명한 비제이가 되시길...........
Mar 7, 2014 @ 2:33am 
고딩되고 남석형못볼거같네요.
방송재밌게봤어요 .....
고딩 씨....
Mar 5, 2014 @ 7:06am 
ㅋㅋㅋㅋ 쓸꺼있음 써요 ㅋㅋㅋ
Mar 5, 2014 @ 4:27am 
이런 그룹이 있지만 딱히 쓴다는 말은 안했습니다..... 쿨럭
Feb 25, 2014 @ 9:35am 
이런 그룹이 있었다니 ㅋㅋㅋ
Jan 30, 2014 @ 7:42pm 
치과의사님 롤 해본대요! 가치할분 물론,시간잡아서ㅋㅋ
Jan 30, 2014 @ 3:09pm 
새해복마니받으세요~~! 세벳돈도!!! ^오^
Jan 30, 2014 @ 1:39am 
헐 진짜요? 그전에 님닉부터바꾸죠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

Jan 29, 2014 @ 11:42pm 
그룹이름바꿀까요?
Jan 29, 2014 @ 9:46am 
그룹이름도바꿔야되지않나
Jan 24, 2014 @ 5:41am 
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닉네임 캡틴캡틴해 입니다~^^
Jan 22, 2014 @ 12:10am 
치과의사님이힐링레인으로 닉네임을바꾸시니깐 뭔가달라지신거같아.....방송도자두안하시고...ㅜㅜ
Jan 21, 2014 @ 6:31pm 
부들부들 ㅂㄷㅂㄷ
Jan 17, 2014 @ 1:42am 
활동이 끊겼다고 전해진다
Jan 6, 2014 @ 5:37am 
흐규...
Jan 6, 2014 @ 4:02am 
이거 이제 힐링레인의 우산들로 이름 바꾸죠 히히
Jan 2, 2014 @ 1:24am 
Happy new year!
Dec 25, 2013 @ 3:41am 
의사님은 오늘 여친과 놀러다니느라 방송 못했다합니다
Dec 17, 2013 @ 2:47am 
안녕하시라유
Dec 4, 2013 @ 2:04am 
안녕하세요~^^
Dec 4, 2013 @ 12:21am 
그나저나 여기는 치과의사의 가족인데 정작 치과의사님은 일반 회원이네 ㅋ
Dec 3, 2013 @ 2:56pm 
치과의사님 그룹주에서 매치에서노시는분계시나요? 있으시다면 엔지에관해조언좀
Dec 2, 2013 @ 6:40am 
조쿠만
Nov 29, 2013 @ 5:00am 
기부좀받고싶다 드뎌 프리미엄됬느데 ㅠㅠ;
Nov 27, 2013 @ 5:25am 
안녕하십니까 ㅋㅋ
Nov 26, 2013 @ 3:44am 
자..잠시 내 아이디는 어떻게...
Nov 26, 2013 @ 3:43am 
가족 이당
Nov 26, 2013 @ 1:46am 
방학때면 치과의사님 방송을 더 자주볼수있도록 노력하겠씁니다.!
Nov 20, 2013 @ 3:18am 
잇힝
Nov 19, 2013 @ 11:44pm 
가족이라...
Nov 19, 2013 @ 4:48am 
가족이다ㅎㅎ
Nov 19, 2013 @ 12:39am 
-_-...음..
Nov 18, 2013 @ 9:30pm 
-_-...음..
Nov 18, 2013 @ 7:26am 
-_-...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