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Elite: Dangerous korea EDkor
STEAM GROUP
Elite: Dangerous korea EDkor
3
IN-GAME
26
ONLINE
Founded
October 21, 2015
Language
Korean
Location
Korea, Republic of 
61 Comments
May 24, 2021 @ 7:47am 
아니 물건 사오는 미션 받아서 마켓에 셀에 들어가서 판매처 찾은 다음 갤럭시맵에 들어가서 위치 안보이는건 왜그런거죠? 오랫동안 잘 되다가 갑자기 안보이네요ㅠㅠ 뭐가 잘못된걸까요...
Mar 7, 2019 @ 3:06am 
이 게임 개발맵 같은거 공개된거 있나요?
개발이 아예 완료된건지 아니면 추후 발전
계획이 있는건지 궁금하네요.
Jan 4, 2019 @ 6:30am 
헬로헬로
Jan 30, 2018 @ 6:15am 
안녕하세요!
Sep 30, 2017 @ 10:47pm 
안녕하세요!
Sep 27, 2017 @ 5:34am 
안녕하세요
Jun 28, 2017 @ 7:25am 
안녕하세요^^
Jun 9, 2017 @ 5:05am 
안녕하세요~
May 29, 2017 @ 7:13pm 
방가와요^^
May 9, 2017 @ 2:03am 
머어어어어엉.....
Apr 29, 2017 @ 8:50am 
안녕하세요
Apr 3, 2017 @ 9:17am 
안녕하세요!!!
Nov 25, 2016 @ 9:27am 
안녕하세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로 구매한 뉴비입니다 이끌어주실분이 필요해요 ㅠㅠ
Oct 17, 2016 @ 7:07am 
안녕하세요! 그룹가입하면서 바로앞에 CEOS가잇군요
Oct 7, 2016 @ 4:01am 
채팅방좀 들어와주세영 8ㅅ8
넘나 심심한것!
Oct 2, 2016 @ 12:34am 
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.
Sep 20, 2016 @ 12:12pm 
안녕하세요, 이제서야 가입하네요 ㅎㅎ
Sep 14, 2016 @ 9:24pm 
반갑습니다!!!
Aug 27, 2016 @ 5:41am 
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! 잘부탁드려요!~:calm_creep:
Aug 21, 2016 @ 11:47pm 
이제야 가입했습니다.
반갑습니다!:steamhappy:
Aug 19, 2016 @ 6:19am 
안녕하세요~가입했습니다.
Aug 1, 2016 @ 3:38am 
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오래 잡아보고싶네요
Jul 28, 2016 @ 5:42pm 
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~~~~
Jul 28, 2016 @ 3:58am 
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~
Jul 18, 2016 @ 3:39am 
네이버 카페에 접속되나요?
Jul 4, 2016 @ 12:48am 
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~
Jun 28, 2016 @ 10:33am 
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
Jun 14, 2016 @ 6:18am 
안녕하세요~
Jun 3, 2016 @ 12:51pm 
skyland에요.. 가입했습니다.
Apr 18, 2016 @ 7:48am 
안녕하세요~ 다들 안꼐신가?
Apr 10, 2016 @ 2:54pm 
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..!
Mar 24, 2016 @ 5:48am 
서버 업뎃하는 날이네요 ㅎ
Mar 22, 2016 @ 12:47am 
가입 했습니다. 안녕하세요~!
Mar 17, 2016 @ 4:04pm 
허드슨 대통령의 새 대통령기 건조가 끝났습니다. 생각보다 참여율이 저조해서 걱정했는데 그렇게 나쁜 성과는 아니었던 것 같네요.
Mar 1, 2016 @ 12:09pm 
조용하네요
Feb 18, 2016 @ 1:51am 
스팀에서 엘데호라이즌이 dlc로 변경되면서 아에 라이브러리에서 사라졌는데 저만 이런건가요?
Jan 17, 2016 @ 1:34am 
안녕하세용~? 저도 오늘 구매했습니다 ㅎㅎ 재밋더라구요 ㅋㅋㅋㅋ 어려운게 신기하기도 하고, 광대한 우주를 만끽할수있어서 아주좋습니다 ㅋㅋ
Jan 15, 2016 @ 5:32am 
그룹이 조용하네요 ㅎ;;
Dec 30, 2015 @ 6:11am 
제가 원티드가 되었는데.. 풀방법이없나요? ㅠㅠ
Dec 20, 2015 @ 3:12am 
라바니 듀발 메리트 작업하실분??? 채팅창으로 오세요
Dec 19, 2015 @ 8:52am 
안녕하세요
Dec 15, 2015 @ 4:20am 
흠..지금 접속 되나요?? 나만 안되나...ㅡ.ㅡ;;
Dec 1, 2015 @ 3:36am 
안녕하세요 이제막삿는데 열심히해볼려구 가입해쩌염
Nov 30, 2015 @ 5:36pm 
안녕하세요 작동중지가 계속뜨고 시디키도 안되서 못하는 1인입니다.
Nov 27, 2015 @ 11:54pm 
안녕하세요 Dodson입니다. 한국 그룹이 있긴 있네요. 잘부탁드립니다.
Nov 27, 2015 @ 8:22am 
오 이런곳이 있었군요 zerodin이라고 합니다 잘부탁드려요
Nov 24, 2015 @ 3:45am 
이번에 새로가입했습니다 게임상 닉은 greep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~~~
Nov 6, 2015 @ 1:52am 
음... 엘데 뉴스에 이번 11월 24일에 호라이즌 클베를 시작한다고 나온것 같은데요...
Nov 4, 2015 @ 4:46pm 
오늘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.
Nov 1, 2015 @ 9:32pm 
잘 부탁드려요~~ 친추는 언제든 환영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