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Gold-Gay[G.G]_Group [GㅡG]
STEAM GROUP
Gold-Gay[G.G]_Group [GㅡG]
0
IN-GAME
1
ONLINE
Founded
January 22, 2013
Language
Korean
Location
Korea, Republic of 
20 Comments
Mar 15, 2013 @ 5:41am 
내가 황게이 접엇다고 뭐라하는대
조까 . 다시 부활햇어
Feb 24, 2013 @ 12:45pm 
홍보를 해야겟다!
Feb 24, 2013 @ 9:08am 
헠헠 황금 짱짱맨

황페 빈티지 텍사스 텐 겔런

황페 건축가의 청사진

봇킬러 황금 렌치 mk1 이면 가입 자격 충분하죠? 헠헠
Feb 24, 2013 @ 9:05am 
홍보안해서 그룹이 묻히고 잇다
Feb 16, 2013 @ 5:13pm 
황폐좀 팔사람?
Jan 26, 2013 @ 12:48pm 
세상의 황페 가 30게나 잇네 !
황페 사랑합니다!
Jan 26, 2013 @ 12:13am 
그렇소
Jan 25, 2013 @ 7:06am 
내가 진리제 .
Jan 24, 2013 @ 1:40pm 
황페 파는사람 없습니까!

황페닭모
황페데모수염
황페앵무새
황페만물

황페!!
Jan 24, 2013 @ 8:38am 
황패 배틀밥 소유자

아! 내가 우주게이 히맨이다!
Jan 24, 2013 @ 8:10am 
이그룹은 친목그룹입니다! 공감대는?

황페!
Jan 24, 2013 @ 8:01am 
국산씨 가입했소허허
Jan 23, 2013 @ 5:07am 
국산생선님께 금페 스파이 신코트를 판 신입입니다 껄껄
경주로의 무법자 금페 보유중이에요
Jan 23, 2013 @ 3:11am 
황폐 팔사람 없so? 정제는 없고 s.술병+은빛 봇파괴 저격총+이상한 부품 수중 적 처치
이렇게 사려는데 팔사람은 친추좀
Jan 23, 2013 @ 3:01am 
금게이여 ! 영원하라 !
Jan 22, 2013 @ 9:13pm 
나는 황게이다 !

무려 42 개 해햏!
Jan 22, 2013 @ 3:09pm 
헤헿 당장 황폐를 사야겠구만
Jan 22, 2013 @ 9:15am 
하핳! 한개만잇어도 상관없습니다!
Jan 22, 2013 @ 9:11am 
제가 바로 그 '팀포2와놀아줌' 황금게이입니다.
황금템을안팔아서 황금앵거밖에없지만..
저는 황금을사랑합니다. ♡
Jan 22, 2013 @ 8:25am 
그룹장이 1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