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[KOR]Never Alive의 레포데2~ [KOR]NA
STEAM GROUP
[KOR]Never Alive의 레포데2~ [KOR]NA
1
IN-GAME
7
ONLINE
Founded
January 26, 2010
Location
Korea, Republic of 
32 Comments
Apr 4, 2014 @ 7:16am 
게임 같이 하실분 친추 해주세요~
Jan 4, 2014 @ 4:05am 
같이하실분 친추점 주로대전함
Apr 30, 2013 @ 6:22am 
레포데2 같이하실분 친해지실분~ 친추주세요 ㅎ
Jan 23, 2013 @ 11:13am 
친추좀 해주세요 ㅎ
Jan 12, 2013 @ 5:48pm 
친추좀 해주세욥!!
Nov 5, 2012 @ 4:28am 
가레나에서 정돌로 갈아타니 외로움요 잘 부탁드려요 ㅎ
Mar 1, 2012 @ 6:03am 
외로운 1人친추좀요~~~
Dec 9, 2011 @ 2:15am 
친추 부탁 드려요 .
Nov 19, 2011 @ 6:12pm 
친추부탁드려요 ㅎㅎ
Aug 3, 2011 @ 6:06pm 
친추좀 해주세요 !!
Jul 7, 2011 @ 9:50am 
리-전 즐기시는분 친추부탁드려요
Jul 5, 2011 @ 6:27am 
친추부탁드려요
Jul 3, 2011 @ 1:46am 
친추좀요
Apr 14, 2011 @ 7:04pm 
가입했어요 ㅋ 친추 부탁드려요!
Jan 8, 2011 @ 3:25am 
친추부탁합니다
Jan 1, 2011 @ 7:30pm 
가입했어요~~~
Dec 28, 2010 @ 12:39am 
가입이요 ㅎㅎ 잘부탁드려요
Dec 4, 2010 @ 9:48pm 
ㅇㄴㅁㄴ
Oct 26, 2010 @ 10:28pm 
ㅎㅇ요 가입요
Aug 9, 2010 @ 10:03pm 
가입입합니다~
May 7, 2010 @ 5:12am 
가입합니다 ㅎㅎ
Apr 25, 2010 @ 9:52am 
에펨포에서 보구 가입이요
Apr 4, 2010 @ 7:39am 
에펨포에서보고.. 가입합니다 ~
Mar 23, 2010 @ 2:24am 
에펨포에서 보고 가입합니다~
Feb 21, 2010 @ 12:00am 
하나 만드셨네 ㅎㅎ 가입합니다.
Feb 2, 2010 @ 6:35pm 
에펨포에서 보고 가입해봅니다 ㅎㅎ
Jan 28, 2010 @ 12:03am 
참여 감사합니다 ㅋ
Jan 27, 2010 @ 3:05pm 
에펨포에서 봤어요
Jan 27, 2010 @ 3:39am 
에펨에서 보고 가입합니다.
Jan 27, 2010 @ 1:08am 
인육의 참맛님 첫 가입하셔서 감사합니다 재미는 플레이 부탁~
Jan 26, 2010 @ 9:52pm 
재밌게 즐겨요~
Jan 26, 2010 @ 7:03pm 
다들 많이 가입해주시고 즐거운 레포데2 하시길 바랍니다~ 처음 그룹 만들어봐서 부족한 부분도있겠지만 잘부탁드립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