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Just Play Like JUSTPLAYL!KE
STEAM GROUP
Just Play Like JUSTPLAYL!KE
0
IN-GAME
2
ONLINE
Founded
January 31, 2015
Language
Korean
Location
Korea, Republic of 
17 Comments
Jun 7, 2015 @ 6:28am 
좆망그룹 ㅅㄱ
May 31, 2015 @ 3:06pm 
소스 망햇노....
May 23, 2015 @ 7:56pm 
ㅋㅋ'
Mar 22, 2015 @ 4:04am 
이 그룹도 망햇네요
Feb 7, 2015 @ 10:35pm 
9시 이후에 매치하면 삐진다
Feb 7, 2015 @ 6:58am 
계정털렸습니다. 친추좀 다시주셧으면 하네요
Feb 3, 2015 @ 3:34am 
평일은 힘들더라도 주말엔 매치한번쯤은 돌리자..
Feb 3, 2015 @ 12:03am 
ㄳㄳㄳ
Feb 2, 2015 @ 6:30am 
핫핑크 부탁드맂ㅂ니당
Feb 1, 2015 @ 2:55am 
프사 만들어줄테니까 색깔적어서 코멘트남기셈
Jan 31, 2015 @ 8:39pm 
관리자주시죠 ...
Jan 31, 2015 @ 6:24pm 
머냐고요
내 관리자권한 내노시죠
유일한 따가리였는데 ㅂㄷㅂㄷ
Jan 31, 2015 @ 1:32pm 
프사는 우선 이걸로쓰다가 나중에 부탁한거 받으면 그걸로 쓰기로 했습니다.
Jan 31, 2015 @ 10:39am 
매치에선 안차도됨
Jan 31, 2015 @ 10:38am 
저번 클랜과달리 이번클랜은 태그 필수화로 갈생각입니다.
적어도 공방이나 내앞에선 차길바람ㅋ (매치팀이나 클랜 제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