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착한 사람들 짱 착한
STEAM GROUP
착한 사람들 짱 착한
0
IN-GAME
4
ONLINE
Founded
April 23, 2012
17 Comments
May 25, 2018 @ 3:49am 
착해서 들어옴
Apr 5, 2018 @ 2:11am 
엨ㅋㅋ
Aug 24, 2016 @ 2:13am 
이그룹 망함?
Feb 18, 2016 @ 1:29am 
그룹장부터가 인성쓰레기인데 그룹명이 왜 이따구임
Dec 11, 2013 @ 1:39am 
제가 짱 착하다고 생각해서 가입함
Sep 5, 2012 @ 1:19am 
방학숙제안햇다고 폰뺏김 ㅅㅅ 조흔 뺏김이다
Aug 2, 2012 @ 7:35pm 
극지고
Jul 30, 2012 @ 10:01pm 
착한사람임
Jul 14, 2012 @ 12:14am 
http://cafe.naver.com/mankaloserver
팀포트리스 어드민투표중나좀뽑아줘용 ㅠ세요.
Jul 10, 2012 @ 5:44am 
난 차칸사람 ~~
Jul 6, 2012 @ 1:45am 
나도 차칸사람
Jun 19, 2012 @ 1:12am 
난 선텍바든 착한사람?
Jun 17, 2012 @ 2:34am 
여기가 못된사람 갱생시켜주는곳임?
May 9, 2012 @ 10:33am 
초대 받지 않은 사람은 모땐 사람임!
Apr 27, 2012 @ 8:31am 
뭔가 냄새나는 그룹같은 느낌은 뭐지???????
Apr 25, 2012 @ 3:28am 
착하다,착,착착,,
Apr 23, 2012 @ 3:52am 
오예 내가 첫 댓글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