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[R.S]'s Scribble Note 킹만도
STEAM GROUP
[R.S]'s Scribble Note 킹만도
1
IN-GAME
19
ONLINE
Founded
January 10, 2013
Language
Korean
Location
Korea, Republic of 
86 Comments
Oct 1, 2025 @ 1:59am 
킬플3 나왔구나 바로 드가자잇.. (SOMA)
Aug 30, 2025 @ 9:12pm 
잘지내시나요 다들
Feb 6, 2024 @ 7:16am 
킬플3 나오면 같이 하실분 있을려나
Feb 2, 2024 @ 3:27am 
11년만에 돌아옴
Nov 26, 2023 @ 6:37pm 
벌써 내후년이면 30 그립습니다
May 18, 2023 @ 12:30am 
세월이 무색할정도로 빠르네
Feb 16, 2023 @ 7:49am 
열심히 하던 때가 생각나는...
Jan 26, 2023 @ 7:57am 
다들 잘지내느지용.. 벌써 28살.. 15살에 킬플했는데 ㄷㄷㄷㄷㄷ
Nov 29, 2022 @ 2:56am 
킬플2까지 넘어와서 하고 있는데 그립네요 ㅎㅎ
Sep 30, 2022 @ 8:54am 
.
Feb 23, 2022 @ 1:29am 
서버 파일 받을수 있나요?
Feb 14, 2022 @ 6:54am 
잘들지내시나요
Oct 20, 2021 @ 5:26am 
흑흑
Oct 4, 2020 @ 1:50am 
뿅뿅뿅
Sep 23, 2020 @ 10:55am 
rs 추억으로 다시 하고 싶은데 뮤테가 없네;;
Jun 8, 2020 @ 3:17am 
그립읍니다
Aug 4, 2019 @ 5:59am 
살아있습니다
Jul 29, 2019 @ 8:05am 
그립습니다.
Jun 24, 2019 @ 9:08pm 
45.249.161.21:7707
로맨서 대신 ㄱㄱ
Jun 23, 2019 @ 9:32pm 
그립습니다 ㅎㅎㅎ
Jun 22, 2019 @ 7:23am 
그립습니다..
May 31, 2019 @ 4:32am 
그립읍니다...
Jul 20, 2018 @ 7:45am 
하고싶다 하고싶다 로맨서 서버가 하고싶다
Jul 4, 2018 @ 5:07am 
:happymeat:
Mar 10, 2018 @ 3:46am 
+_+
Dec 9, 2017 @ 10:37pm 
오오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이런게 있군요
Sep 29, 2017 @ 11:03am 
하고싶다 하고싶다 로맨서 서버가 하고싶다
Jul 29, 2017 @ 12:07pm 
하고싶다 하고싶다 로맨서 서버가 하고싶다
Jul 24, 2017 @ 10:36pm 
하고싶다 하고싶다 로맨서 서버가 하고싶다
May 7, 2017 @ 3:37am 
완전 오랜만이네요 와 .. chopchop으로 활동했었는데 6년전인가 ?? ;;;
May 5, 2017 @ 2:36pm 
배그할사람..?
Apr 2, 2017 @ 6:22pm 
아... 다시 하고싶네요...
Jul 22, 2016 @ 4:20am 
흐음...
Jul 6, 2016 @ 7:26pm 
킬플 재밌게 했었는데 아쉽네요 ㅋ
May 17, 2016 @ 10:28pm 
그때가 그립네요
Apr 2, 2016 @ 5:13am 
카페 팔렸네요 ㅋㅋ
Mar 28, 2016 @ 6:16am 
이제 로맨서서버의 추억이 남아있는 곳은 이곳 뿐이군요
Mar 23, 2016 @ 1:56am 
로맨서 서버 카페가 팔렷습니다. 이게 무슨일이요
Jul 20, 2015 @ 9:56am 
글옵하실분 으어어어
Jun 28, 2015 @ 6:44am 
:sad_creep::angry_creep::mean_creep::happy_creep::blissful_creep::wat_creep::nonplussed_creep::calm_creep::yawning_creep:
Jun 28, 2015 @ 5:56am 
요즘들어 자주 킬플이 그리워 지네요 ㅠ
Oct 26, 2014 @ 1:42am 
으어어엉
Aug 29, 2014 @ 9:56pm 
:)
Aug 24, 2014 @ 6:07am 
킬플러분들 잘 지내시나여
Apr 10, 2014 @ 6:29pm 
<3
Jan 16, 2014 @ 10:15pm 
123123
Jan 3, 2014 @ 6:41am 
츤데레가 요기잉당!
Dec 6, 2013 @ 9:26pm 
껄껄껄 요즘 뭣들하시고 지내시는가요
Nov 17, 2013 @ 10:53am 
안녕하셔요
Oct 28, 2013 @ 8:36am 
지금 서버 안열려있나요 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