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SŦУŁё Group SŦУŁё
STEAM GROUP
SŦУŁё Group SŦУŁё
0
IN-GAME
2
ONLINE
Founded
January 30, 2012
57 Comments
Nov 12, 2016 @ 4:25am 
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제가 좋아한 색깔은 빨강색(피, 고통, 분노,시체)와 검은색(악. 어두움, 밤)
회색(외로움)파랑색(슬픔)을 좋아합니다 잘 부탁합니다
Nov 11, 2015 @ 11:14am 
스팀도 어느 순간 추억이 되어버렸구나....
Jun 12, 2015 @ 6:07am 
오랜만에 와보았습니다! 다들 반갑습니다!
Dec 29, 2013 @ 6:06pm 
오늘 가입했어요 반가워요
Sep 18, 2013 @ 6:31am 
Предлагаю Вашему вниманию следующие услуги:
1) Раскрутка Steam групп!
Пример раскрученных групп здесь -
http://www.48675488.xyz/groups/invitedgroup
5к пригл. = 100руб
20к пригл. = 300руб
60к пригл. = 500руб
Фильтры по играм, онлайну.
РАСКРУЧЕННАЯ ГРУППА = ПОПУЛЯРНЫЙ СЕРВЕР!
Создаете в группе событие,привязываете сервер, а дальше дело техники.И через 5мин полный сервер.
Или же даю гарантию на определенное кол-во вступивших участников(отдельная плата)
Вопросы?:skype - "rin-vov-" или icq "288099273"
Jan 10, 2013 @ 3:51am 
밑분 옳소!
Aug 10, 2012 @ 4:18am 
친구 6명이나 있넹... ㅋㅌ
Aug 9, 2012 @ 7:09am 
내가 초대된 이유가 뭐지!
Aug 9, 2012 @ 12:17am 
친구가 10명 가입했고 친구 3명이 관리자네
Aug 8, 2012 @ 10:13am 
그렇죠 ㅎㅎ 그래도 남의 개성도 무시하면 안되요 ! 나의 개성의 욕듣고 무시당한다고 남에게 그대로 똑같이 해버리면 세계는 더러워 질 뿐입니다 ㅠ
Aug 7, 2012 @ 7:23pm 
당신들은 애니보는 사람을 오덕후라 한다. 하지만 이건 어떤가 다들 개성이 있는데 애니본다고 병신되는건 아니지 않나? 어차피 지네들도 명품좋아하는 병신들인데 뭘 ㄷ
Aug 2, 2012 @ 9:02am 
후아.. 오랜만일세 !
Jun 2, 2012 @ 3:55pm 
검정색 진리제
May 17, 2012 @ 8:09am 
이제 116번쩨 회원자리는 내꺼입니다. 맘대로 쓰고 팔고.. 를 못하지만 어쩼든 116번째 자리는 내꺼!
Apr 19, 2012 @ 8:22am 
요새 뭐.. 그룹도 안찾고 하다보니 사람이 빠지는군.. ; 여름 방학 시즌에 게임을 뿌려봐야겠어..
Apr 1, 2012 @ 4:46am 
여기에 중2 냄새가 난다.
Mar 23, 2012 @ 11:35pm 
건방진 개성을 가진 새로운 친구 별빛입니다.
Mar 18, 2012 @ 9:41am 
나는 여기 이 게시물 쓴사람을 주댕이로 탈탈 턴게 개성
Mar 12, 2012 @ 3:38am 
음.
Feb 28, 2012 @ 6:58pm 
저는 평범한게 개성인가봐요(?)
Feb 19, 2012 @ 2:47am 
분야가 다르기 때문
Feb 16, 2012 @ 6:45am 
애니를 좋아하는것과 tv프로그램을 좋아하는것은 같은데....왜 다르지
Feb 12, 2012 @ 12:53am 
"같은 노출인데 왜 수영복은 되고 속옷은 안되는거지?" (키야마 하루미)
Feb 11, 2012 @ 10:19pm 
오 첫글ㅋ
Feb 9, 2012 @ 10:28pm 
찔끔찔끔 그룹 인원이 늘어나고있어
Feb 9, 2012 @ 3:02pm 
E!벤!트!는 사양 낮은 게임으로!!
Feb 7, 2012 @ 12:20am 
촤하하
Feb 4, 2012 @ 1:48am 
오호 오호
Feb 4, 2012 @ 12:58am 
29
Feb 3, 2012 @ 11:25pm 
IE
Feb 3, 2012 @ 2:19am 
60
Feb 3, 2012 @ 1:59am 
뭐야 이 그룹에 친구가 14명이나있어 덜덜덜
Feb 2, 2012 @ 7:11pm 
아!! 내가 101번째다!!
Feb 2, 2012 @ 10:12am 
100번째는 나랑께
근데 이그룹에 친구가 6명이나 있는건 우연인듯
Feb 2, 2012 @ 4:57am 
2명만 더오면 100명 찍는군 !
Jan 31, 2012 @ 7:28pm 
음 납치당한 건갘
Jan 31, 2012 @ 1:05am 
우리모두 다 같이 개성인들을 끌어모아 보자구요 ! 포풍 초대 !
Jan 31, 2012 @ 12:57am 
멜라씨를 따라옴!
Jan 31, 2012 @ 12:12am 
폭풍 초대에 응답!
Jan 31, 2012 @ 12:11am 
이런..누가 초대했는지 못 봤내..
Jan 31, 2012 @ 12:11am 
오우 납치~~~
Jan 30, 2012 @ 11:34pm 
흠냐
Jan 30, 2012 @ 9:29pm 
음... 내가 주위에 별나다고 생각돼고 이 사람은 진짜 못 말리고 자신만의 페이스가 강하고 개성이 있으면서 매너까지 갖췄던가?
Jan 30, 2012 @ 8:20pm 
오우. 납치~
Jan 30, 2012 @ 8:02pm 
여긴어디 나는누구
난 왜 이런클랜에 있고
나는왜 감자지<찰싺
Jan 30, 2012 @ 7:52pm 
(뜨끔)
Jan 30, 2012 @ 7:51pm 
흠냐
Jan 30, 2012 @ 6:57pm 
요즘 납치를 많이당하는 기분입니다ㅋㅋㅋ
Jan 30, 2012 @ 5:18pm 
핰?
Jan 30, 2012 @ 5:10pm 
후핫 내가 유희왕 한다는거 어캐알았찌? 응? 내가 그..그런 애니만 보는줄알아?!?!?! 난 디지몬도 유희왕도 이나즈마도 본다고1!!(으..응?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