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ents
Feb 9, 2013 @ 7:24am 
설 재미있게 보내시고 건강하세요
Nov 18, 2012 @ 3:18pm 
그렇게 곰은 운지하고
Jul 23, 2012 @ 12:41am 
오리진 진심 쓰레기같내..
May 16, 2012 @ 1:13am 
우옹 카솟산다
Apr 16, 2012 @ 3:54am 
나랑깨!!
Mar 30, 2012 @ 10:00pm 
ㅋㅋ 언
재올리심 ㅋㅋㅋ
Mar 9, 2012 @ 5:47am 
이바 프로필 사진을 남기라능 헣헣헣
Mar 5, 2012 @ 6:32am 
나랑깨 요즘못본당깨 허허헣 기~분~조~타~~
Feb 13, 2012 @ 3:52am 
목표는 마크사기로 결정 그만 꺼봅니다.ㅇ하하
Feb 13, 2012 @ 3:47am 
아..이건 쓰기싫은디..별수없남.암튼 전 사람인것은 분명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