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ents
Sep 13, 2016 @ 4:43am 
:smile:줄거운 추석 보내시면서 맛있는것도 많이 드세요!:smile:
Jan 28, 2016 @ 11:22pm 
Jan 28, 2016 @ 12:38am 
ㅠㅠ
Jan 27, 2016 @ 11:26pm 
힘내세여!
Jul 22, 2015 @ 4:14am 
Hi I'm back. Do you do trade? I have a lot of boxes but not many skins...
Jan 10, 2015 @ 7:16pm 
thanks for the trade!
Apr 30, 2014 @ 4:17am 
항상 좋은거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^^
Apr 12, 2014 @ 10:16pm 
팀포 모자 감사합니다 2정깍아주신거 감사요
Apr 12, 2014 @ 10:16pm 
댓글 달아주세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