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ents
Feb 26 @ 10:54am 
늘 건강하세요 캡틴
Dec 24, 2024 @ 4:19pm 
캡틴! 크리스마스 펀취!:JW2Fist:
Dec 3, 2024 @ 5:35pm 
:fries::growingup_hamburger::cola_tsun:
Dec 31, 2023 @ 7:08am 
아프지말고 별일 없이 즐겜할수있는 새해되기를 만약 경마하시면 돈따시길 바람
Jan 24, 2023 @ 5:04am 
으헤
Aug 6, 2022 @ 8:14pm 
lmao
Jan 31, 2022 @ 9:59am 
명절 복 많이 받으십쇼!
Dec 31, 2021 @ 9:24am 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
Dec 31, 2021 @ 8:14am 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 일본에서 생활하시는데 별 탈 없으시고 좋은 소식만 들리기를 기원합니다
Dec 31, 2021 @ 7:12am 
해피뉴이어임다
Dec 25, 2021 @ 12:18pm 
메리 크리스마스임다
Oct 24, 2021 @ 4:01am 
excuse me。I hope to apply to use DJMAX‘s《waiting for you》 Japanese translated by you and your team。I may need to use it for video editing。
Sep 27, 2021 @ 1:44am 
오랜만입니더 잘 지내십니까
Aug 22, 2021 @ 7:46am 
아프지 마십쇼 곰아재..
Aug 21, 2021 @ 11:49pm 
건강은 돈으로 주고 살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수술 하셨다고 들었는데 쾌유 기원합니다
Aug 3, 2021 @ 7:37am 
░░░░░░░█▐▓▓░████▄▄▄█▀▄▓▓▓▌█
░░░░░▄█▌▀▄▓▓▄▄▄▄▀▀▀▄▓▓▓▓▓▌█
░░░▄█▀▀▄▓█▓▓▓▓▓▓▓▓▓▓▓▓▀░▓▌█
░░█▀▄▓▓▓███▓▓▓███▓▓▓▄░░▄▓▐█▌
░█▌▓▓▓▀▀▓▓▓▓███▓▓▓▓▓▓▓▄▀▓▓▐█
▐█▐██▐░▄▓▓▓▓▓▀▄░▀▓▓▓▓▓▓▓▓▓▌█▌
█▌███▓▓▓▓▓▓▓▓▐░░▄▓▓███▓▓▓▄▀▐█
█▐█▓▀░░▀▓▓▓▓▓▓▓▓▓██████▓▓▓▓▐█
▌▓▄▌▀░▀░▐▀█▄▓▓██████████▓▓▓▌█▌
▌▓▓▓▄▄▀▀▓▓▓▀▓▓▓▓▓▓▓▓█▓█▓█▓▓▌█▌
█▐▓▓▓▓▓▓▄▄▄▓▓▓▓▓▓█▓█▓█▓█▓▓▓▐
Apr 13, 2021 @ 11:01pm 
⣿⣿⣿⠟⠛⠛⠻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⡟⢋⣩⣉⢻
⣿⣿⣿⠀⣿⣶⣕⣈⠹⠿⠿⠿⠿⠟⠛⣛⢋⣰⠣⣿⣿⠀⣿
⣿⣿⣿⡀⣿⣿⣿⣧⢻⣿⣶⣷⣿⣿⣿⣿⣿⣿⠿⠶⡝⠀⣿
⣿⣿⣿⣷⠘⣿⣿⣿⢏⣿⣿⣋⣀⣈⣻⣿⣿⣷⣤⣤⣿⡐⢿
⣿⣿⣿⣿⣆⢩⣝⣫⣾⣿⣿⣿⣿⡟⠿⠿⠦⠀⠸⠿⣻⣿⡄⢻
⣿⣿⣿⣿⣿⡄⢻⣿⣿⣿⣿⣿⣿⣿⣿⣶⣶⣾⣿⣿⣿⣿⠇⣼
⣿⣿⣿⣿⣿⣿⡄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⡟⣰
⣿⣿⣿⣿⣿⣿⠇⣼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⢀⣿
⣿⣿⣿⣿⣿⠏⢰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⢸⣿
⣿⣿⣿⣿⠟⣰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⠀⣿
⣿⣿⣿⠋⣴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⡄⣿
Feb 10, 2021 @ 7:39pm 
아죠씨 설연휴 잘보내세요!
Dec 24, 2020 @ 10:03pm 
메리크리스마스
Dec 22, 2020 @ 6:50am 
쇼죠젠센~
Dec 11, 2020 @ 6:40pm 
린다린다
Nov 25, 2020 @ 5:15am 
신고문의드리려 친추드립니다.
Nov 21, 2020 @ 1:03am 
一緒に遊んで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!
Oct 29, 2020 @ 10:31pm 
캡틴 아조씨 오랜만이에요
Oct 1, 2020 @ 2:28am 
공방 버스운전기사
Sep 29, 2020 @ 3:28am 
공방에 리틀프렌드맨 출현
Aug 19, 2020 @ 1:17am 
gas gas gas
Aug 11, 2020 @ 9:06am 
아재 아직 페데 하시네요:steamhappy:
Jul 8, 2020 @ 2:51am 
프로필의 번쩍임에 반했습니다.
Jul 1, 2020 @ 11:04pm 
kill yourself lol
Jun 28, 2020 @ 2:23am 
곰아저씨 반짝이 :steambored:
Jun 26, 2020 @ 1:09am 
곰아재 프로필 번쩍번쩍
Feb 20, 2020 @ 5:37am 
파이로 플로지스톤의 마에스트로
Jan 25, 2020 @ 7:10am 
캡님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^^
Jan 3, 2020 @ 9:39am 
아! 친추먹고싶다
Dec 31, 2019 @ 10:17pm 
많은 새해치킨 :steammocking:
Dec 25, 2019 @ 6:40am 
크리스마스 끝나기 20분전에 보내는 메리크리스마수
Sep 29, 2019 @ 5:41am 
\(`д´)/ :cozyjunimogreen:
Sep 16, 2019 @ 8:57pm 
붕쯔붕쯔
Sep 12, 2019 @ 6:27pm 
즐거운 추석보내세요 🌕
Aug 23, 2019 @ 1:11am 
oS관련으로 친추드립니다
Jul 11, 2019 @ 4:37pm 
서버 관련 문의.
Jun 24, 2019 @ 8:18pm 
konnichiha
Mar 25, 2019 @ 4:30am 
질문이 있습니다
Mar 23, 2019 @ 4:13am 
사유라면, 단순히 친구가 되고 싶어서 !
Mar 22, 2019 @ 3:16am 
Bear squad! :SSOD_Styx:
Feb 12, 2019 @ 8:49pm 
속보) 다람쥐 장수해.. 충격
Feb 11, 2019 @ 4:19pm 
오랜만에 생각나서 들렸다 갑니다 잘 지내시죠?
Feb 7, 2019 @ 11:26am 
캡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:D
Feb 4, 2019 @ 1:38am 
설 연휴 잘 보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