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ents
Sep 12, 2023 @ 8:14pm 
+rep pro
Jul 7, 2023 @ 10:31am 
+rep
Jun 22, 2023 @ 12:04pm 
ma
Aug 24, 2019 @ 7:35am 
칼전하자
Nov 11, 2015 @ 6:38pm 
딩굴딩굴
Oct 12, 2015 @ 10:15pm 
노답이네 이거 자살 ㄱ 마포대교나 가라
Oct 12, 2015 @ 10:15pm 
어어휴 병신새기 아직도 전역안함?
Jun 5, 2015 @ 2:45am 
잘죽어라...짜식...
Jan 11, 2014 @ 1:04pm 
엉엉 ㅋ
Jan 11, 2014 @ 1:03pm 

Dec 18, 2013 @ 10:29pm 
스랙아 군대갔냐 뭐하면서 사냐...쩝쩝
Oct 8, 2013 @ 12:04am 
야이 거지 쉑 햐

Mar 6, 2013 @ 11:14am 
ok
Dec 31, 2012 @ 8:10pm 
지난번 크리스마스날 인사 못드린거 죄송하고요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!
Dec 23, 2012 @ 2:37am 
즐.거.운.크.리.스.마.스.보.내.시.길.바.람.니.다.리.미
Oct 4, 2012 @ 8:00am 
오뽜...나 입대 얼마 안남앗쩡 >_<...우울증 걸릴 것 같아, 힝..'-'// 십발색갸
Sep 29, 2012 @ 5:00am 
즐거운 추석 잘보내시길 바랍니다~
Sep 7, 2012 @ 6:50am 
ㅎㅇ 장애년?
Sep 5, 2012 @ 9:19am 
٩๏̯͡๏)۶☾•̪̀●́♈(、ン、) ㄟ㋛ㄏ
Sep 5, 2012 @ 9:19am 
٩๏̯͡๏)۶☾•̪̀●́♈(、ン、) ㄟ㋛ㄏ
Sep 3, 2012 @ 3:40am 
이뻐 ..
Aug 25, 2012 @ 11:03pm 
뒹굴군^player
Aug 25, 2012 @ 11:02pm 
Reach Hack Activity 3.01V
Aug 25, 2012 @ 5:16am 
\( ^o^)/받아랏!!!
 │ │    ~○~○~○~○~○~○~○
 │ │  ~○~○~○~○~○~○~○~○~○
 (  ω⊃~○~○~○~○~○~○~○~○~○~○
 /  \ ~○~○~○~○~○~○~○~○~○
/    \   ~○~○~○~○~○~○
Aug 24, 2012 @ 3:06am 
S♡N3^player
Aug 19, 2012 @ 12:43am 
0v3rH3r0H1tb0xp1@y3r
Aug 16, 2012 @ 5:38am 
0v3r1orDp1@y
Aug 2, 2012 @ 6:34pm 
ㅎㅇ 뒹굴
Jul 28, 2012 @ 3:38am 
ㅎㅇ 캢련
Jul 20, 2012 @ 10:38pm 
개년들이 왜내프로필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Jul 20, 2012 @ 2:56am 
ㅎㅇ 개년
Jul 17, 2012 @ 5:05am 
ㅎㅇ 개년
Jul 11, 2012 @ 2:43am 
닥처 모닝빵ㅅㅂㄹㅁ 니가 젤심함ㅡ ㅡ ㅇㅋ???
Jul 9, 2012 @ 12:58am 
나 정상인 ^ -^// 지극히 정상인! 지금도 란카쨔응과 잘 살고 있지 >_<
Jul 7, 2012 @ 7:54pm 
월광과 모닝빵년을 봐라 과연 저게 정상적인가 ㅡㅡ
Jul 5, 2012 @ 10:39am 
내가 그리 보고잡음??
Jul 4, 2012 @ 11:06pm 
볍찐째끼야 3D 따위....가능성이 있는 2D와 결혼을 하란말이야 !
Jun 21, 2012 @ 6:18am 
볍신새키야
Jun 5, 2012 @ 11:29am 
ㅋㅋㅋㅋㅋㅋ 어떤 지랄인지 꼭 듣고싶군 ㅋㅋㅋ 손꾸락이라도 자르게?
May 26, 2012 @ 5:04pm 
군대 언제가냐 신청은 해놨냐 데헿뿌힣 = .=//
May 12, 2012 @ 5:20pm 
ㅃㄱㅃㄱㅃㄱㅃㄱ 데헷데헿 뻐큐머겅 두번머겅
Apr 12, 2012 @ 3:07am 
안녕 뒹굴이
Apr 9, 2012 @ 6:33am 
살면서 뼈저리 느끼고 있음 ㅋㅋㅋㅋ
Apr 7, 2012 @ 8:27am 
왜 왜왜~
Apr 7, 2012 @ 5:46am 
나만 시간이 빠르다고 느낀게 아니였군.
Mar 2, 2012 @ 4:14am 
pc방 대회 1등묵엇나 꽤쏘는가보군ㅋㅋㅋ
Mar 2, 2012 @ 12:05am 
꺼져
Feb 13, 2012 @ 12:53pm 
자주봣의면 좋겟네

ROZE
Feb 7, 2012 @ 7:19pm 
곧 졸업이네...아니면 이미 했나? 백수 정식 데뷔전이 치뤄지겠습니다
Jan 21, 2012 @ 10:25pm 
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세뱃돈 많이 받으세용~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