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omancer
Romancer
Inch'on-jikhalsi, Korea, Republic of
Sep 5, 2014 @ 5:19am 
연휴동안 즐겜 하시고 즐거운 추석되세요!
Jun 1, 2014 @ 2:22am 
안녕하세요
Dec 31, 2013 @ 11:19pm 
요즘은 뭐하고 계시려나
Dec 21, 2013 @ 3:34am 
여러분 즐거운 솔로마스~!
Sep 26, 2013 @ 11:01am 
어디로 증발하셨을까요...
Sep 19, 2013 @ 1:59am 
추석잘보내시고 가족들과 즐거운한가위보내시길바랍니다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