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aimon
[KOR]shaimon
Seoul, Seoul-t'ukpyolsi, Korea, Republic of
Currently Offline
Rarest Achievement Showcase
Jan 2, 2012 @ 4:57am 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Jan 2, 2012 @ 3:53am 
해피 뉴 이어 :D ㅋㅋㅋ 새해 복 마니 받으세영
Jan 2, 2012 @ 3:40am 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Dec 31, 2011 @ 7:20am 
새해 복 강탈해갑니다
Feb 2, 2011 @ 4:02am 
즐설!
Dec 31, 2010 @ 3:33am 
나이가 +1 되었습니다. 2011년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기를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