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ents
Dec 29, 2015 @ 2:58am 
정철플로어 망하지않음?
Dec 27, 2015 @ 2:50am 
정철플로어 하십니까 :steamsad:
Dec 26, 2015 @ 4:23am 
부활한듯 ㅋ
Dec 8, 2015 @ 2:32am 
사망하셨습니까?
Dec 24, 2014 @ 1:43am 
┼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┼
│★Merry Christmas★
│       ..:+ +:..        ☆
│     ..:+ +:....:+ +:..      ★
│     ..:+ +:....:+ +:..      ☆
│ 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★
│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☆
│  ..:+ +:..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★
│ 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☆
│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★
│        I I         ☆
┼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┼
Dec 23, 2014 @ 10:23pm 
┼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:..┼
│*** Merry ☆ Christmas! ** ★
│       ..:+ +:..        ☆
│     ..:+ +:....:+ +:..      ★
│     ..:+ +:....:+ +:..      ☆
│ 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★
│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☆
│  ..:+ +:..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★
│ 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☆
│   ..:+ +:....:+ +:....:+ +:..     ★
│        I I         ☆
│ *** Merry ..:+ +:.. Christmas! ** ★
┼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:``┼
Mar 8, 2014 @ 5:28pm 
Feb 20, 2014 @ 5:06pm 
스팀에 하루종일 있는 스팀고인
Jan 16, 2014 @ 8:35pm 
ㅂㅅ련
Jan 12, 2014 @ 5:46am 
?
Jan 11, 2014 @ 4:18am 
정철병신새끼
Jan 11, 2014 @ 4:18am 
섹스
Dec 24, 2013 @ 11:55am 
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
░░★░░░░░█▄░▄█ █▀▀ █▀█ █▀█ █░█ ░░★░░░░░░
░░░░░★░░█░▀░█ █▀▀ ██▀ ██▀ ▀█▀ ░░░░░★░░░
░░★░░░░░▀░░░▀ ▀▀▀ ▀░▀ ▀░▀ ░▀░ ░░★░░░░░░
░░█▀▀ █░█ █▀█ █ █▀▀ ▀█▀ █▄░▄█ █▀█ █▀▀░░░░
░░█░░ █▀█ ██▀ █ ▀▀█ ░█░ █░▀░█ █▀█ ▀▀█░░░░
░░▀▀▀ ▀░▀ ▀░▀ ▀ ▀▀▀ ░▀░ ▀░░░▀ ▀░▀ ▀▀▀░░░░
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☜♥☞
Dec 24, 2013 @ 5:43am 
ஜ۩۞۩ஜ۩۞۩ஜ۩۞۩ஜ۩۞۩ஜ۩۞۩ஜ۩۞۩ஜ۩۞ஜ
★ ▬▬▬▬▬▬▬▬★ ▬▬▬★ ▬▬▬▬▬▬ ★
★★ℳerry ℭhristmas ★ дnd A ★ ℋappy 2014 ★★
★ ▬▬▬▬▬▬▬▬★ ▬▬▬★ ▬▬▬▬▬▬ ★
ஜ۩۞۩ஜ۩۞۩ஜ۩۞۩۞۩ஜ۩۞۩ஜ۩۞۩ஜ۩ஜ۩۞ஜ

★˛˚˛*˛°.˛*.˛°˛.*★˚˛*˛°.˛*.˛°˛.*★*★* 。*˛.
˛°_██_*.。*./ ♥ \ .˛* .˛。.˛.*.★* *★ 。*
˛. (´• ̮•)*.。*/♫.♫\*˛.* ˛_Π_____.♥ ♥ ˛* ˛*
.°( . • . ) ˛°./• '♫ ' •\.˛*./______/~\*. ˛*.。˛* ˛.*。
*(...'•'.. ) *˛╬╬╬╬╬˛°.|田田 |門|╬╬╬╬╬*˚ .˛
Sep 17, 2013 @ 7:45am 
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~~ ^^
May 13, 2013 @ 5:14pm 
던파라니..
Apr 20, 2013 @ 11:44am 
언유장사는 잘 되시나요?
Apr 4, 2013 @ 12:21pm 
Looking for that flip flops trade, if I see you online after 4:00 EST we can trade, thats when I normall get on
Mar 30, 2013 @ 4:47pm 
+rep
Mar 11, 2013 @ 2:47am 
+rep fast
Feb 28, 2013 @ 1:51am 
프샤 완전 귀엽다.(아니 귀가 없더고~~(ㅈㅅ)...)귀엽운 솔저 원숭이 같다.ㅋ
Feb 27, 2013 @ 5:41pm 
원숭이 나무에 올라가~ 몽키몽키 매직~ 몽키매직` 우루리히~
Feb 27, 2013 @ 6:38am 
야 프사 멋찌다 끝장난다
Feb 21, 2013 @ 5:38am 
+REP 언유에 대하여 굉장히 잘아시는분,친절한분.
Feb 21, 2013 @ 3:24am 
언유장사는 언제끝나나요 ㅠㅠ
Feb 17, 2013 @ 12:27am 
스페 젿 ㅡㅡ
Feb 17, 2013 @ 12:26am 
딸딸이 스페
Feb 13, 2013 @ 4:55am 
프로필바꾸실거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!! 물논 보수는 필요하겠지만요!! 하하핳!!
Feb 9, 2013 @ 3:06am 
설연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겁게 지내세여 ><
Feb 8, 2013 @ 10:43pm 
해피설날요~
Feb 8, 2013 @ 9:19pm 
ε☆э˚〓〓〓〓〓〓‥˚★˚‥〓〓〓〓〓〓˚ε☆э
………。*...☆。'ㅇ'.。'☆'ㅇ'.。'☆
福배달 ..♡福♡……………━■━ *-▥-*
...┏┯♡福福福♡……..…(^ㅡ^)♡(^ㅡ^)
┏┛ㅁ┗♡福♡………..…(>♣<) .(>♣<)
┗⊙━━⊙♡┛=3………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^^!!!!
ε☆э˚〓〓〓〓〓〓‥˚★˚‥〓〓〓〓〓〓˚ε☆э
Feb 8, 2013 @ 6:30pm 
헐 대박 ;;; 생일까지 같아요?ㅋㅋㅋㅋ
Feb 5, 2013 @ 1:10am 
히힣
Feb 5, 2013 @ 12:49am 
프사가 갈수록 귀여워지네요
Jan 28, 2013 @ 2:32am 
+rep Fast trader
Jan 26, 2013 @ 3:42am 
아녕하세요 가수얀입니다
Jan 25, 2013 @ 7:17am 
너무 귀엽다.프로필 사진(귀요미)ㅋㅋ귀없다.(귀가 없다)
Jan 24, 2013 @ 2:34pm 
팀포트리스를 접습니다 모든템 다팔구요 보관함에서 관심잇는거잇으면 연락주세요 전부다팝니다 ㅎ 한번에 5천원 만원가격 이렇게 사시면 문상번호로도 받습니다 ^^
Jan 23, 2013 @ 8:57pm 
가입을 환영한당꼐. 프사가 지나치게 귀엽넹
Jan 23, 2013 @ 5:51pm 
게이라니
Jan 23, 2013 @ 7:58am 
우리가만난지 반년이 넘어가네요 앞으로도 더 친해져서 1년채워요!!! 사랑해요!!
Jan 11, 2013 @ 4:50pm 
머임 왜 스페가 2명임?
왜 친추오지? ㄷㄷ
그나 져나 성공한 불한당 파맨 조합모 팜팜 거래주셈

성공한 불한당 파맨 조합모 팜팜 거래주셈
성공한 불한당 파맨 조합모 팜팜 거래주셈
Jan 8, 2013 @ 1:44pm 
성공한 불한당 파맨 조합모 팜팜 거래주셈
Jan 4, 2013 @ 2:50am 
+rep f,엠버서더 거래감사합니다
Dec 31, 2012 @ 6:12am 
+rep
Dec 27, 2012 @ 10:59pm 
+rep 수재왕 거래 감사합니다.
Dec 24, 2012 @ 3:56am 
˚ 。○ 。○ 。˚ 。○ 。○ 。˚ 。○ 。○ 。
○ 。˚○。 ○ ○ 。˚○。 ○ ○ 。˚○。 ○

_♣_卨_♣†_♣_卨_♣†_♣_卨_♣_♣_卨_♣

*♥Marry Christmas & Happy New Year ♥
Dec 24, 2012 @ 1:30am 
♥〃´`)
  ,·´ ¸,·´`)
 (¸,·´ (¸*♥Marry Christmas♥* ´`)
               ,·´ ¸,·´`)
              (¸,·´ (¸*♥
Dec 23, 2012 @ 1:42am 
+rep fast trader:D
Dec 22, 2012 @ 7:33am 
━○━★‥…+->♡<-+…‥★━○━☆☆☆♬
┎┒  -┒  ─┒  -┒  ┃ ┎┒  ┃
┃┃ㅔ┎┚┃ ─┨ ┎┚┃/\ ┃┃┠/\
┖┚ ┖─ ┃ ── ┖- ┃ -── ┖┚┃ ──
*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
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♥